<자전거로 떠나는 대구도심 RPG챌린지> 참가 방법 안내

 

<챌린지 시작 준비>

  1. 각 팀은 1명의 심판과 자동 매칭되며, 카톡으로 팀리더에게 안내사항이 전달됩니다.
  2. 팀리더님은 QR미션 수행을 위해 QR코드 스캔이 가능한 앱을 미리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카메라 설정 > QR코드 스캔 ‘사용’ > 카메라 인식)
  3. 팀원 전체가 나온 단체 사진 1장을 팀명, 팀 인원수와 함께 심판에게 보내주세요.

 

<미션 수행>

  1. 자전거를 타고 대구 도심을 다니며 일반 미션 40, QR미션 5, 보너스미션 1를 수행합니다.
  2. QR 미션은 지도에 표시된 각 장소에서 휴대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미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일반 미션은 미션 리스트에 따라 사진을 촬영하고, 팀리더가 미션 수행 사진을 담당 심판에게 카톡으로 전송합니다.
  4. 미션 수행을 완료한 후, 카톡으로 미션 번호와 미션 사진을 담당 심판에게 전송합니다. 미션 수행 시간은 140~ 330이며, 이 시간 이후에 발송된 사진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정책 제안 미션: 선택 참여(별도 심사)>

– ‘세계차없는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자전거로 떠나는 대구도심 RPG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생태교통과 관련하여 떠오르는 정책의 내용을 자유롭게 작성 후 제안해주세요. (사진 촬영 가능/심판에게 전달)
– 예시 : 자전거도로 위 불법주차 근절, 출퇴근시간 차량안전속도 줄이기

 

<챌린지 종료 후>

  1. 3시 30분까지 모든 미션 수행을 정리하고 접수처(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으로 복귀해주세요.
  2. 4시부터 우승팀 발표 및 시상식이 개최됩니다.

 

※ 무엇보다도 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항상 안전하게 주행해주세요!

Published On: 9월 24th, 2021 / Categories: Daegu, Dalseogu, Events, Social Media, 국내여행 /